Be more beautiful for 10 months.
10달 동안 라루셀과 함께 피부 태교 하세요.

FAQ

FAQ
번호 제목
26 [상품관련] 임산부가 기능성 화장품 사용해도 되나요?   
  • 답변


  • 많은 고객님들께서

    라루셀에 묻습니다.

    임산부인데 기능성 화장품

    사용해도 되나요?

    기미와 주름 등을 개선하는

    시중의 많은 기능성 화장품은

    강력한 활성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자극을 줄 수도 있습니다.

    또한 기형아 출산을 유발하는 성분이

    함유되기도 합니다. (임신기간에만 주의할 성분)

    따라서 임산부에게는

    기능성 화장품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라루셀은 다릅니다.

    WHY?

    라루셀은 임신 중 태아에게

    조금이라도 영향을 줄 수 있는 성분,

    안전성이 불분명한 성분은 철저히 제외하고

    피부 자극테스트와 독일더마테스트 등의

    공신력 있는 인증을 거쳐

    임신 중에도 안심하고 주름개선, 미백 등 관리를 위한

    기능성 스킨케어를 할 수 있도록 고민하며 연구했습니다.

    이제

    소중한 생명을 뱃속에 품고 있는 기간에도

    피부 건강과 아름다움을 포기하지 마세요!

    임신 후 호르몬으로 인한 트러블과

    푸석거리는 건조함, 민감해진 피부로

    고민하는 예비엄마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안심할 수 있는 순한 성분과 특허 기술을 접목시킨

    자극 없는 순한 고 기능성 화장품은 라루셀이 유일합니다.




25 [상품관련] 개봉 후 사용 기한   
  • 답변
  • 라루셀은 상품 개봉 후 1년 이내 사용을 권장드립니다.

     

24 [상품관련] 세럼이 스포이드에 잘 안올라와요   
  • 젤리제형세럼.gif (8MB)
  • 답변

  • 라루셀의 콜라겐, EGF 세럼은 영양이 가득 담긴

    탱글한 젤리 제형이기 때문에 스포이드 사용감이

    타사 제품과는 조금 다를 수 있습니다.


    <젤리 제형 세럼 사용법>


    1) 스포이드를 꺼내어 고무를 꼭 눌러주세요


    2) 누른 상태로 병에 넣고 고무를 놓아주세요



    3) 스포이드에 가득 담긴 세럼!

    고무를 꼭 누르면 탱글한 젤리 세럼이 나옵니다.






      

23 [상품관련] 임산부가 아닌데 사용해도 되나요?   
  • 답변


  • 라루셀의 전 제품은 임산부가 사용해도 될 만큼 순하고 안전한 제품입니다.

    임산부가 아닌 분들도 그만큼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2 [상품관련] 비타민 12 브라이트닝 세럼의 색깔이 변했어요   
  • 답변

  • 비타민 12 브라이트닝 세럼의 색깔이 변하는 이유는

    100% 민들레/보리 추출물 사용으로 천연 원료 본연의 색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연스럽게 나올 있으나

    제품에 이상이 있는 것은 아니니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21 [상품관련] 임산부에게 안전한 것 맞나요?   
  • 답변

  • 라루셀의  제품은 임산부  출산부가 마음 놓고 사용할  있도록 

    태아, 태어난 아기에게 해로울  있는 성분은 철저히 배제하고

    EWG 성분 안전 등급, 세포라 지정 유해성분 무첨가 테스트 완료해 

    피부에 순하게 사용 가능 합니다하지만 개인마다 피부 반응 등이 다를 수도 있다는 점도 함께 안내 드립니다.


20 [기타] 추천인 제도는 어떤 제도인가요?   
  • 답변

  • 추천인 제도란

    회원가입 시 추천인 아이디를 입력하고 구매하면, 구매자는 할인 쿠폰을 받고 추천인은 마일리지 혜택을 받게 되며 

    추천인은 매출액의 일정 금액을 현금으로 변환 가능한 마일리지를 적립하게 됩니다.

    추천인 자격은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점주님이 대상이 되며 선정되시면 홍보를 위한 샘플 추천인 아이디를 부여해드립니다

    추천인의 추천으로 구매를 하는 구매자는 최대 50% 할인쿠폰까지 받을 있는 라루셀만의 차별화된 온*오프라인 고객 통합 운영방식입니다.


    라루셀 홍보를 통해 고객에게는 혜택을 주고, 추가적인 수익도 만들 있는 추천인에 지원하는 방법은 1:1 게시판에 아이디를 남겨주시면 자체적인 심사 자격을 부여하게 됩니다.

    오프라인 매장의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19 [배송안내] 배송완료라고 나오는데 상품을 수령하지 못했어요   
  • 답변

  • 주문건 배송 추적 시에는 [배송완료] 나와 있는데 실제 수령을 못하셨을 경우

    보통 부재중으로 다른 곳에 위탁 배송되거나, 택배 보관 중 반송이 되는 경우 입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배송 추적 확인되는 담당 CJ대한통운으로

    바로 연락을 주시면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고객님께서 배송지 오입력 수령 지연 등으로 반송된 경우

    재발송이 가능하지만 고객님께 재배송비가 발생 하며 제주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18 [환불요청] 반품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 답변

  • [반품 확인 사항 안내]

     

    고객변심: 상품 수령일로부터 7 이내, 미개봉 상품

    오배송,파손,불량상품 : 수령일로부터 7 이내

    피부 트러블 : 수령일로부터 15 이내. 내용물이 2/3이상 남으신 경우

                            해당 상품 사용 피부 반응이 발생했다는 피부과 전문의 소견서 or 약제 영수증 제출 

                                [진료비 약제비등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반품 신청 절차 안내]

     

    ①개인 변심 교환 반품

    공식몰 우측 상단 [COMMUNITY → 1:1 문의 → 제목 교환반품]

    [주문번호,상품명, 수량, 개봉여부, 사유] 정확히 기재한 등록해 주시면 됩니다.

    무통장 입금의 경우 [환불계좌은행/수취인명] 같이 기재해 주세요.

     

    ②상품 불량 파손 교환 반품

    공식몰 우측 상단 [COMMUNITY → 1:1 문의 → 제목 교환반품]

    [주문번호,상품명, 수량, 불량상품 사진 첨부] 첨부하여 등록해 주세요.

    무통장 입금의 경우 [환불계좌은행/수취인명] 같이 기재해 주세요.

     

    ③개봉 제품이 피부 반응으로 인한 반품

    공식몰 우측 상단 [COMMUNITY → 1:1 문의 → 제목 교환반품]

    [주문번호, 상품명, 사유, 소견서 첨부]하여 등록해 주세요.

    무통장 입금의 경우 [환불계좌은행/수취인명] 같이 기재해 주세요.

     

    *오배송 상품 불량을 제외한 모든 반품은

    [초도배송비 2,500 + 반품회수비 2,500= 5,000] 발생하여 차감 환불 됩니다.

17 [포인트 및 이벤트] 생일 축하 쿠폰 지급은 언제 되나요?   
  • 답변

  • 생일 축하 쿠폰은 라루셀 공식 홈페이지 회원가입 누릴 있는 쿠폰 혜택입니다.

    회원 가입시 설정해 놓으신 고객님의 생일 3 전에 발행되며

    구매 금액에 상관 없이 사용 가능한 10,000 쿠폰입니다.

     

    *사용기한은 발행일 기준으로 7 이내이며, 1년에 1회만 발급됩니다.

    EX) 생일: 1 5 / 쿠폰 발행일 : 1 2 / 쿠폰 사용기한 : 1 9


    *기한 사용하지 못하신 경우 소멸 되며 회원 정보에 생일이 기입되어 있던 경우도

    지난 생일에 대한 쿠폰은 재발행이 불가합니다.


    *쿠폰함을 확인해주세요

16 [포인트 및 이벤트] 주문 취소 시 사용한 적립금과 쿠폰을 다시 쓸 수 있나요?   
  • 답변

  • 배송 주문 [취소 완료] 사용된 쿠폰과 적립금은 재생성 됩니다.

    주문 취소 요청 정확한 환불을 위해 [취소 완료] [환불]  고객 센터에서 확인 완료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취소 환불은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오전10시~오후5시) 에만

    순차적으로 진행 됨을 안내 드리며,

    주말 공휴일 / 영업시간에는 취소 완료가 어렵기 때문에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에서 취소 완료 취소 5~10 내에 사용하신 적립금과 쿠폰이 재생성 됩니다.

    , 유효기간이 종료된 쿠폰은 주문취소로 생성된 여부와 상관없이 확인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15 [환불요청] 교환이나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는 어떤 경우인가요?   
  • 답변

  • 라루셀 에서는 고객 만족을 위해 반품이나 교환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지만

    불가피한 문제로 교환이나 반품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라루셀 공식 판매처에서 구매한 상품이 아니거나 구매 내역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개봉  사용한 경우

    수령일로부터 7일이 경과  경우

    사은품까지 반송하지 않은 경우

    상품의  포장이 손상되거나 분실된 경우

    상품이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상실된 경우

    트러블으로 인한 교환  반품 요청시 피부과 진단서가 제출 되지 않은 경우

    트러블으로 인한 교환  반품 요청시 수령일로부터 15일이 경과한 경우

    교환  반품시 발생되는 왕복 배송비 5,000 입금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불량 상품의 경우 환불 혹은 동일 상품으로만 교환 가능하시며 상품으로는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14 [환불요청] 반품 보낸 물건이 중간에 파손된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 답변

  • 고객님께서 반품 보낸 물건이 파손되는 경우판매될 상품 가치를 잃게 되어 

    라루셀에 안전하게 도착할  있도록 포장에 신경을 써주지 못한 과실의 책임으로 손상된 반품 상품은 환불이 어렵습니다.

     

    맞교환으로 도착된 상품도 손상될 경우 상품의 가격을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맞교환이나 반품을 보내실 때는 파손이나 훼손이 되지 않도록 안전하게 담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13 [상품관련] 구체적인 성분의 함량이나 비율을 알 수 있나요?   
  • 답변

  • 각 제품의 상세페이지에서 구체적인 성분 확인이 가능하지만
    성분의 정확한 함량이나 성분의 비율은 공개가 불가능합니다.
    성분의 함량, 배합 비율은 제품의 기능과 제형을 결정짓는 가장 큰 요소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라루셀 내부적으로도 전 성분의 함량, 제조 공법에 대한 보안을 철저히 지키고 있으며
    앞으로도 좋은 상품으로 찾아뵙고자 하는 노력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12 [상품관련] 용기에 내용물이 적게 들어간 것 같아요   
  • 답변

  • 튜브형 제품은 내용물이 용기의 50~60% 정도 담겨 있는 것이 정상제품입니다.

    사용 과정에서도 공간이 필요하며 내용물을 채워 중진할 경우 토출구 반대편을 닫는 과정에서 

    새거나 배송 충격으로 파손 있기 때문에 용기를 크게 제작하고 있습니다.

     

     

    조명에 튜브를 비춰 봤을 내용물이 적게 보이실 있으나,

    제조사에서 기재 된 정량으로 충진 출고되고 있으니 안심하시고 사용 하시면 됩니다.

11 [회원정보관련]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 답변

  • 라루셀 공식몰 로그인 ,  오른쪽 상단에

    [마이페이지 → MY기본정보  회원정보수정] 클릭 하여 회원 정보를 변경 하시면 됩니다

10 [포인트 및 이벤트] 제품을 구입해야만 샘플 신청을 할 수 있나요?   
  • 답변

  • 라루셀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하시고 [COMMUNITY → 샘플신청]에서 신청을 하시면

    제품을 주문하기 전에도 미리 샘플을 사용해 보실 있습니다.

9 [포인트 및 이벤트] 구매 적립금은 언제 적립되나요?   
  • 답변
  • 상품 구매에 대한 적립금은 주문 상태가 [배송완료] 변경된 뒤에 자동 적립됩니다.
    주문상태가 [배송완료] 2 이상 경과한 상태로 적립금이 지급 됐을 ,

     [COMMUNITY→ 1:1문의] 게재해 주시면 확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8 [배송안내] 배송 업체는 어디인가요?   
  • 답변
  • 빠르고 안전한 CJ대한통운 택배사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결제 완료  영업일 기준 평균 2-3 정도 이내에 배송되며,
    주말  공휴일, 명절 연휴 시와 같은 물류량 폭등이 발생하는 경우 다소 지연될  있으니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7 [배송안내] 주문 상품이 반송 됐어요   
  • 답변

  • 주문 작성시 입력된 연락처 수령 주소지 부재, 오입력으로 인해 상품이 반송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상품이 반송되면 고객님께 연락을 드리나,
    주문서 연락처가 오입력시에는 연결이 불가한 경우가 있습니다.
    상품이 반송된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고객센터 혹은 [COMMUNITY → 1:1문의] 글을 남기시면 처리가 가능합니다.


    *재발송을 원하시는 경우
    회수비용 2,500 + 재발송비용 2,500 = 5,000원을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가능하며 

    정확한 연락처 주소를 확인후  [COMMUNITY → 1:1문의] 남겨주시면 재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회수비용 2,500원이 차감되어 환불 됨을 안내드립니다.



    *제주,산간 지역의 경우 배송비가 추가 부과됩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